본문 바로가기
일상 & 여행

전설 영입! Minolta 28-135mm 4-4.5F

by prographer J 2010. 4. 22.
728x90

드디어!전설 영입! 하하하하하하
기대기대!
우선 전설의 외관부터~ ㅋㅋ
 
저 마크로!!! 전설의 상징(?) 응?ㅎㅎ
코가 나온게 살짝 아쉽다 ㅠㅠ 이너줌이 멋진뎅 ㅎㅎ 그런데 저걸 이너줌으로 할라믄 길이가 ㄷㄷㄷㄷ
찍다보니 흐릿한데.. 렌즈가 앞뒤가 다 깨끗!! 기스도 없고~나이스~ㅋ
여기에 B+W필터 하나 달아주시고~~ㅋㅋㅋ

우선 전반적인 막샷으로 함 돌려주시고~
그냥 받자마자 찍어본 막샷!!! 아주 좋아!!내가 좋아 하는색감!!!

퇴근길..비가왔다..Paterson에는 전선이 왜케 많은거야!!!!!

80번하이웨이 타고 가는길.. 차안에서 걍 막찍었는데도 잘 나온다!
지문을 갈아버릴것 같은 AF!!!!장난아니다 ㅋㅋ

비 온 후 구름 사이로 햇볕이 드는게 참 멋져보여서 찍었는데..나의 스킬이 부족하야 ㅠㅠㅠ

이것 또한 구름 ㅋㅋㅋ 멋져 멋져 ㅋㅋ

마지막으로 집에 들어가기전 내차!!ㅋㅋ 빨간색이 진득하니~~아주좋아!!
내가 좋아하는 미놀타 색감!!!


이제 간이 마크로 테스트를...ㅎㅎ

그냥 한번 대충 찍어본 간이 마크로~ 와 뒷배경 날라감이 예술!!
그런데 메뉴얼이라서 초점을 잘 못 맞추겠다 내 눈이 짝눈인가 ㅠㅠ

어쨋던 대충막샷으로 찍어본 전설!!!
역시 전설!!ㅋㅋ

날 좋아지면 들고 나가야지!!!아 비는 왜 내리는거야!!!!!!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