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개발의 기록/Etc..

$10로 자신만의 도메인 및 Email이용하기! - Google Application 2탄

by prographer J 2010. 5. 19.
728x90

나는 소위 말하는 구굴빠는 아니다 -_-;ㅋㅋ
그런데 좋은 서비스는 소개하고자 이 글을 쓴다..ㅎㅎ

예전에 한국에서 도메인을 만들어서 써보려 했으나..너무 비싸다 1년에 대략 3만원정도...
그리고 메일계정이라도 열라치면 추가비용... 그런데 엊그제 우연히 Google Application이란걸 알게되고, 사용해 보니 참 좋더라...

도메인만 있으면 gmail.com 대신에 내 도메인.com 으로 사용 할 수있다.
지금 내 사이트 주소가 www.ddolis.com인 것 처럼 메일은 @ddolis.com이다 ㅎㅎ
그리고 구글 오피스/켈린더 등등을 내 도메인으로 사용 가능하다!! 즉 문서공유가 가능하다는 말!!

이제 돈없고 힘없는 중소기업에서 비싼돈 들이면서 도메인 사고, 메일서버 사고, 문서 공유하는 쉐어포인트 만들지 말고 간편하게 구글로 함 써보자고요~ 한푼이라도 아껴야지...

1. 가입하기
http://www.google.com/apps/intl/ko/group/index.html 이 사이트 가서 가입하면 된다-_-; 뭐라 설명할 만한 글이 없다...너무 쉬워서.....
여기 보면 표준형, 고급형이 있는데, 고급형으 50불 을 내야 한다. 그럼 개인당 메일용량이 25GB가되고 다른 추가적인 긴으을 사용 할 수 있다는데...아직 필요가 없어서 표준형으로..표준형은 꽁짜다!!꽁짜!! 난 꽁짜가 좋아 ㅋㅋㅋ

시작하기 버튼 클릭

도메인 이름 넣고 시작!

홈페이지 등록


구글 체크아웃으로 돈 입금 하면 끝...필자는 현재 미국에 있는 관계로 미국카드로 결재해서 잘 됬으나..한국에선 모르겠다..잘 되겠지...그건 본인의 몫 -_-;;ㅋㅋ 무책임 해서 죄송 (--)(__)(--);;


끝!

자 가입이 끝나면 돈이 정상적으로 들어가면 관리화면이 활성화 된다..
활상화된 관리화면..

이제 여기서 메일 관리/캘린더 관리/문서관리 등등 할 수있다!
다음 포스팅엔 tistory에 내 도메인 연결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야겟다..
이걸로 한시간은 삽질한듯....ㅎㅎ


내글은 왜 정리가 안되지 -_-;;;
그냥 쉬우니...함 해보세요 -_-;; 모르시면 질문 하세용 ㅎㅎ 글 재주가 없어서 -_-;;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