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미국 정착기

뉴저지(New Jersey) 민박 정보 및 J-1정보

by prographer J 2010. 8. 11.
728x90

주인 아주머니 사정으로 인하여 민박업을 종료하셨다고 하십니다.
민박관련 내용을 http://heykorean.com으로 가시면 확인 가능 할 것입니다.

감사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미국(뉴져지)에 온지도 벌써 8개월에 접어들고 있다,
처음에 많이 낯설었던 땅이 이젠 그냥 한국이나 여기나 싶다~ㅎㅎ
참..제주도 촌놈이 많이도 출세했지 ㅎㅎ

오늘 내가 처음으로 미국에 정착하게 된 민박집을 소개한다~
처음 미국에와서 아무것도 모르고, 특히나 뉴져지에선 차 없으면 동네 슈퍼가기도 힘들었는데 주인 아주머니가 많이 도와주셨다 ㅎㅎ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했었고~ㅎ 여기서 알게된 인연들을 아직까지 연락하면서 지낸다~ㅎ

자 이제 방정보!

가격: $25~$30
        (가장 중요한 가격!! 나는 장기로 지내서 할인되서 1박가격을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대략 저정도 였던것 같다.)


크게 보기


 
해택(?):
       1. Parking lot
       2. 세탁 및 건조 가능
       3. 뭐..J-1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'나'한테 -_-;; ㅋㅋㅋ 별 도움은 안되지만, 8개월 간의 노하우 전수 -_-;;;
       4. 여행 정보 및 맞집 정보 또한 들을 수 있다. '나'한테 -_-; ㅋㅋㅋ 내가 여기저기 잘 싸돌아 다닌다 ㅋ

아쉽게도 내부 정보나, 사진이 없네..나중에 갈 일이 생기면 사진 찍어서 업로드 해드릴께요 ㅎㅎ
뭐 광고아닌 광고가 되버렸지만, 단기로 지내 실 방 구하실분 연락주세요~ㅋㅋ


728x90

댓글